다녀온지는 꽤 되었는데 조금 늦은 후기네요.
오!!꼬치네는 동탄호수 근처 캠핑장 컨셉의 꼬치집입니다. 동탄호수로 산책을 자주 나가는 편인데 호기심 많은 둘째 아이가 이 곳을 발견하고는 꼭 가보고 싶다고하여 방문하게 되었어요.

따뜻한 무릎담요가 준비되어 있어요
텐트 안쪽 테이블
테블렛에서 나오는 음악으로 분위기 업업
캠핑장 분위기 물씬 나는 소품도 있네요.

테이블이 넉넉히있고 텐트도 쳐 있어서 캠핑 느낌내기  좋습니다. 저희는 좀 더 야외느낌나게 먹고싶어서 테라스쪽에 앉았습니다.
아직 겨울이라서 좀 쌀쌀했는데 마침 무릎담요가 준비되어 있어서 우리 딸아이가 사용했습니다.
테이블보가 코팅되어 있어 흘려도 잘 닦이는 재질이라 마음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텐트 안에 테이블이 있는 구조인데 넓어서 불편하지 않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통닭구이와 모듬꼬치 입니다.
식구들이 치킨을 좋아해서 치킨을 자주 먹는 편인데 튀긴 건 건강에 좋지 않아 먹으면서도 항상 걱정이 되는데요. 통닭구이는 그런 걱정 없어 좋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다음 메뉴는 모듬꼬치입니다. 맛은 특별하진 않고 많이 먹어본 꼬치 맛~ 꼬치야 뭐 뭘 꽂아도 맛있죠. 저희식구들은 모두 꼬치를 좋아하고 잘 먹다보니 모듬꼬치 하나로는 좀 부족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추억의 웰치스 다 아시죠? 사장님께서 웰치스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 날 웰치스 처음 먹어 본 딸아이가 맛있다고 그 후로 가끔씩 사먹는 음료가 되었네요.
서비스 받았다고 너무나 좋아하는 둘째~👍

그 날은 몰랐는데 지나가다보니 라면도 있는거 같더라고요. 이벤트성인지 모르겠지만  주문가능 한거라면 저희처럼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라면시켜 드시면 캠핑장 느낌내며 먹기 딱 좋을것 같습니다. 캠핑에 라면은 빠질 수 없잖아요~
이 날도 네 식구 맛있는 음식먹으며 캠핑분위기어 화기애애하게 저녁시간을 행복하게 보냈어요~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 오 꼬치네 한번 들러보세요~
그럼 여기서 후기를 마칠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