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그라운드는 뭐 하는 곳?


메리그라운드는 캠핑컨셉으로 꾸며진 푸드코트예요. 캠핑의자와 평상같은 좌식 공간이 있어서 어린 아이들과 밥먹기가 좋아요. 계곡처럼 꾸며진 곳에는 물고기들이 다녀서 구경거리도 많고 트니트니도 있네요.


동영상을 찍어보려고 물고기 가까이에가니 밥을 주는 줄 알고 우르르 몰려와서 뻐끔뻐끔 하네요. 먹이주기는 금지라는데 많이 먹어 본 듯한 추임새가 너무 귀여워요.

 

 


 

메리그라운드 가는 방법

차를 타고 라끄몽에 주차하셔도 되지만 호수공원에서 바로 라끄몽 지하 1층으로 연결되는 길이 있어서 바로 출입이 가능하더라고요.
파란색 전구로 장식 된 저 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연결된답니다.
걸어 오시는 분들이라면 호수공원에서 놀다가 푸드코트에서 요기하기에 동선이 좋으니 한번 들러보세요.~

 


 


메리그라운드 추천 메뉴

오늘 메리그라운드에서 먹은 메뉴는치킨 감자튀김 윙 타코 떡볶이  프레쯜 그리고 탕후루예요~
순식간에 사리진 프레쯜은 사진이 없어서 매장사진으로 대신할께요.
저는 멕시칸푸드를 좋아하고 아이들은 감자튀김 윙 나초칩 등을 좋아해서 갓잇 God Eat 에서 갈 때마다 사먹고 있네요. 적절히 단짠단짠하고 바삭했던 윙과 야채가 넘치는 타코 감자튀김이야 말해뭘해고요. 이번에도 맛있게 먹었기에 추천합니다.

 

탕후루 : 65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 갓잇 : 멕시칸 푸드 타코 감자튀김 윙 등
  • 해피치즈 스마일 : 분식 떡볶이 튀김 돈까스 등
  • 앤티 애니즈 프레츨 : 프레츨 음료

음식을 주문하고 휴대폰번호를 누르면 조리완료시 카톡으로 알림이 와서 편합니다.
 

좌석예약하기

좌석 예약이 되니 좋은 자리에 앉으시려면 미리 좌석예약하고 가세요.

화인분가게와 마주보고 있는 인형가게                                                                    요즘 핫플레이스에가면 어디나 보이는 인생네컷

식사를 마친 후 한바퀴 돌면서 게임장 인형가게 화분가게도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다 놀고 나와보니 해가져서 밤이 되었네요. 소화도 시킬 겸 열심히 호수공원 한바퀴돌고 귀가했습니다~♡

+ Recent posts